놀이동산/Maya_03_Animation
Shark Rig (1)
DAJI
2015. 6. 8. 16:34
상어 리깅
> Ocen Shader 상어 꺼내기
방법1)
뼈를 심지 않고, 모션패스를 따라 움직이기
> Create_CVs Curves Tools 로 커브 그리기
> 커브 선택, 오브젝트 선택
> Animate_Motion Paths_Attach to Motion Path 옵션 클릭
> Font axis : Z축이 앞으로 바라보도록 체크 후 적용
> 상어가 패스에 붙음
※ 상어가 뻣뻣하게 움직임
> 상어 선택
> Animate_Motion Paths_Flow Path Object 클릭 : Latice가 만들어짐
※ 커브 따라서 움직일때, 몸이 휘어짐
Division 수가 늘어나면 더 부드럽게 움직임
※ 커브의 곡선이 클수록 표현이 더 잘보이나, 세밀한 표현은 어려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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