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동산/After Effect

Mocha Tracking

DAJI 2015. 5. 22. 15:28

[Mocha Tracking]

 

●모카 트래킹:2D로 활용하면 좋음
1.에팩
Library import

2. Adobe Mocha for AfterEffect
임포트:상단 좌측>임포트 클립:라이브로리 스몰mov 선택
>pixel aspect ratio:HD "1" 맞는지 확인(에팩에서 확인하여 같은 값으로 설정)
>직선 선택 툴>원하는 위치에서 클릭시 포인트 생성됨:마침=우클릭
>우측 Surface>grid 켜서 화면의 각을 맞춤
>하단 auto chanal>motion :전체 선택(perspective 체크)
>왼편:인서트클립:로고 선택:모양 다듬을 수 있음
>원하는 부분의 프레임에 바를 위치한 후 track : track forwards클릭>

○ [ ] : trim time area
○ 손바닥, 줌

>AdjustTrack 탭>Export Tracking Date>(3번째)After Effect Coner Pin>Copy to Clipboard>끝

3.에팩
comp>솔리드 꺼내서>ctrl+V
>텍스트 입력>회전>*bevel>블랜딩 멀티플라이>텍스트의 @를 솔리드에 적용

4.그림자
솔리드 흰색>R>X축 90도>스케일 키움
텍스트의 밑면을 솔리드와 맞춤(4view)>3D
light:spot>텍스트:새도우>accept쉐도우 :off(바닦에 색감 뺌)>shadow diffusion:바닦그림자 패더
Accept Light : off(글씨 색상 원래상태로 됨)


널 생성>빛>포인트>P:Z축 0>빛의 상좌측 널과 맞춰줌
블랙 솔리드 생성>*optical flare>빛종류 다 지움>shimmer선택>editor 에서 Circular Completion>Completion:120도>Rotation:180도
GPU 라이트 선택??>나오는 지점으로 플레어 포지션 이동>ㅡ라이트니스, 스케일"0">animaion evalation(회전)
>홀로그램 누르는 위치에 *표시>나올때:0

●멈춘 particle
솔리드>*파티큘러>이미터 박스>벨로시티 0 >이미터 사이즈 길게>Z축(공간감) 높임>피직싀피직스 타임 팩터:(1일때 움직임)1>0>레이어 앞으로 움직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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