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지랑 놀자♡

[ZBrush] Maya to Zbrush Sculpting 본문

놀이동산/ZBrush

[ZBrush] Maya to Zbrush Sculpting

DAJI 2017. 12. 23. 17:43

1. Maya

오브젝트 Export

※ Mesh 나누지 않기, UV 정리(타일or마스크)



2. Zbrush

Import 하여 Sculpting

1단계 Export



3. Maya

Import 하여 재질별로 Mesh 나눔


※ 다시 Combine 하거나 Seperate 하면 vertex 번호가 변경되므로 주의

728x90
반응형

'놀이동산 > ZBrush' 카테고리의 다른 글

Inflate  (0) 2018.01.31
[ZBrush] Focal Length to FOV  (0) 2018.01.25
[ZBrush] BrushPreset  (0) 2017.12.13
[ZBrush] Icolors  (0) 2017.12.13
[ZBrush] Enable Customize  (0) 2017.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