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지랑 놀자♡

[여행] 가을을 찾아서... /천안독립기념관/단풍나무길/병천전통순대/두마리찜닭 본문

하루일기/2020 일기

[여행] 가을을 찾아서... /천안독립기념관/단풍나무길/병천전통순대/두마리찜닭

DAJI 2020. 11. 14. 23:51

가을을 찾아서...
2020.11.14.토

천안 독립 기념관, 단풍나무길, 병천 전통 순대
충남 천안시 동남구 목천읍 독립기념관로 1

 

째로는 가을을 찾아야 했다!

그래서 째로, 다지
그리고 칠영군와 
나섰다-

 

 


독립기념관으로 들어가기 전에
아점 해결을 위해
병천 전통 순대 고!

맛있다.....😮
기대를 안해서 그랬나? ㅋ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

배를 든든하게 채우고 출발~!

 

 

 

 

[ 저렴한 주차비 : 2,000원 ]

주차 후 장비 정비-
칠영군이 있는거 없는거 다 가져왔다 ㅋㅋ

 

 

 

 

 

 

요거가 오늘 다지의 아이템!
니 RX0Ⅱ + 샤오미 블루투스 셀카봉

 

 

전시관에 입장하려면 방명록 기록하기
야외만 구경한다면 프리 패스~

[ 입장료 : 무료 ]

 

 


우리의 첫번째 목적지
단풍나무길!


 

 

단풍나무길 초입에 
조선총독부 철거 부재 전시공원-

'우와..... 그래 잘했다.'
증거물을 남겨놔야한다!

 

단풍나무길

 

 

단풍나무가 아직 많이 붉게 있었다-

하지만 절정은 진작에 끝나서
나뭇잎들이 다 떨어졌다.ㅠㅠ

 

 


그래서 떨어지는 낙엽을 만드는 중인 째로군 ㅋㅋㅋ



 

 

본격 촬영-

 

 

실력도 감각도 체력도 예전같지 않은 30대들...ㅋㅋㅋ
🤣😂

 

 

 

오랜만에 촬.. 아니아니... 운동-
단풍나무길 완주한 것에 의미를 두고....ㅋㅋ
하산...


 

 

 


🍁내년에는 절정에 와야겠다!🍂

끄-읕

이 아니고...ㅎ

 

 

체력 고갈-
당충전 시간-

롯데리아가 있어서 녹차맛 토네이도~
완전 꿀맛 🍦🤤

 

겨레의 탑

 

다시 시작된 우리의 관람~🎈

 

 

멀리서부터 보이던 탑
가까이 가보면 엄청 크다 ㅎ
태극/무궁화 모양이 양면으로 있다

탑 중앙으로 통과해서 들어갈 수 있다


 

청와대 아닌 독립기념관

 

하늘이 이렇게 예뻤나~😏

 

 

워싱턴에 링컨 기념관 느낌-ㅎ

 

 

한국광복군 서명 태극기



 

 

드디어 전시관 입장-

1관 겨레의 뿌리.

 

 

광개토대왕릉비...
어마어마하게 크다...😵

 

 

역사책 속 사진들의 실체들..
얼굴무늬 막음기와

 

 

땃땃한 온돌에 앉아서 쉬었다가기-

 

 

해인사 대장경판

 

 

소~오~름~~~~
우리나라 대단하다. 경이롭다-

 

 




 

 

진주를 물고있는 거북선ㅋㅋ

 

 

우리 겨레의 찬란한 역사
Remarkable History of Korea

 

 

 




 

 

을사늑약 현장

 

 


너무 무섭고도 슬픈 시대...😥

👴🧓선조들의 희생으로 지금 이렇게 잘 살고 있는것 같다 
감사와 애도를 표한다..🙇‍♀️🙇‍♂️

 

 

스탬프 투어도 가능-

전시는 5시까지만 가능하다보니..
너무 아쉬웠다👉👈
다음에 또 와서 꼭 모든 전시관을 정복하리~😎

 

 

해가 늬엇늬엇 저물어간다...
집으로 가야할 시간~

 

 

 

 

사람들이 너무나 많이 모여있길래 궁금했는데
어린아이만한 잉어들이
와.....
😵

잉어들의 주식이 관광객들의 뻥튀기라는 것이 놀라움....

 

 


너무나 좋은 날씨에 
좋은 것들을 많이 보고 
하루를 보냈다-

진심. 또 올것!👊
ㅋㅋㅋ

 

 

칠영군의 저녁 메뉴 초이스, 찜닭!
두마리 찜닭

간판의 글씨가 가독성이 떨어져서 의심 스러웠지만
너무나 맛있었다~
양념도 싹싹 긁어먹음 ㅋㅋㅋㅋㅋ

과식으로 마무리-

 

오늘 우리는 가을을 찾아 나섰지만,
풍요로움을 만끽한 시간을 보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