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지랑 놀자♡

[일상] 크리스마스 이야기_(1) 맛집 본문

하루일기/2015 일기

[일상] 크리스마스 이야기_(1) 맛집

DAJI 2015. 12. 27. 20:00

 

 

 

크리스마스 이야기

(1) 맛집

 

2015.12.25

 

 

휴일의 묘미는

바로 늦잠과 아점이 아닐까

후훗^.^

 

 

 

 

 

 

 

저녁에 먹는 고기가 더 맛있지만

건강을 위해서 점심에 먹는것을 지향하는 다지!

 

물론 저녁에도 고기 잘먹음..ㅋㅋ

 

아점을 먹기위해

오전부터 열심히 고기를 구웠드래요~

 

 

 

++ 오늘의 메뉴++

 

 

 

샐러드

"귤과 한라봉 사이"

 

귤이 올라간 샐러드에 한라봉 드레싱으로 버물버물~

 

 

 

 

 

메인요리1

"2인분이 된 1인분 까르보나라"

 

베이컨, 청경채, 버섯을 듬뿍 넣은 크림스파게티

 

 

 

 

메인요리2

"스떼끼의 앙탈"

 

파인애플을 곁들여 먹는 목살스테이크

 

 

 

 

 

아직 동시에 여러가지 하는 것이 익숙하지 않아서...

고기 구우며 다른것을 하다..

 

고기가 엄청 질겨졌다...ㅎ

 

그래서 소스가 잘 만들어졌다

ㅋㅋㅋㅋ

이걸로 위안을...^^;a

 

 

 

함께 나눌 식탁차림을 준비하는

즐거움은 지갑을 열고~

미숙한 요리 솜씨임에도 도전하게 만든다

*^----------^*

 

 

아침햇살이 들어오는 식탁위에

김치도, 피클도 필요없이

차려진 음식들이

정말로 예뻤다....

 

나는 그랬다...ㅎ

 

그런데...

사진으로 잘 담겨지지 않은 역광

ㅜ.ㅜ

 

사진은 요리보다 어려운 것인가....

ㅡ.ㅡ

 

 

 

 

즐거운 하루로 만드는

"함께하는 식탁"

맛집으로 만들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