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놀이동산/Cinema4D R13

ETC

DAJI 2015. 5. 26. 18:14

 

○ 불
> 시뮬레이션_파티클_이미터 생성
> 재질 창_create_shader_pyrocluster volumtracer생성
> (sky 있는곳)Environment 생성 : 환경설정
> 환경설정에 넣어주기

> 재질 창_create_shader_pyrocluster 생성
> 이미터에 파이로클러스터 넣기

> 렌더창에서 확인 가능

> 재질 속성 : 파이어, 파이어볼, 볼카노

○ 연기
> 재질 속성 : 클라우드, 스팀, 스모크


○ 종이
> 플랜 생성
> 사이즈 세그먼트 조정

> 밴드 생성 종속
> 키
 
> 공기 저항때문에 착지할때는 천천히
   : 이지이지를 이지이지인으로 만들어주기 : 감속 (아래로 볼록)

> 클로너 생성
> 클로너에 플랜 종속시킴
> 클로너 속성
    count 100(장)
    P.Y 간격을 줄임 0.02(두께가 얇아짐)
    : 한꺼번에 펼쳐짐

○ 책
> 플랜 생성
> 사이즈 세그먼트 조정
> C
> 복사하여 플랜 왼/오른쪽 이름변경
> 중심축 변경
> 오른쪽은 180º로 회전하여 펼쳐줌
> 밴드 생성
> 왼쪽에 밴드를 종속시킴
> 밴드의 속성_strength값 50설정 후, 회전하기
> B -90º : 책이 넘가는 방향 찾음
> 다시 0으로 맞춘 후,
> 왼쪽 오브젝트의 키 값 적용  0F : R.B 165º>30F : R.B 0º
> 밴드의 Strength 키 값 적용 0F : 0º > 10F : 60º > 20F : -40º > 30F : 0º


○ 로우폴리
> 스피어 생성 > 완전체일때는 완전 둥글게 보임
> 에디터블하면 각져보임
> Phong 값의 차이
> 속성_Phong Angle 0º : 각지게 표현
---------
> 실린더 생성 로테이션 세그먼트 6 > C
> Taper 생성 하여 종속시킨 후 Strength 값 적용 : 윗면 모아줌
> 콘 생성 > C > 위로 이동
> Twist 생성 하여, 콘과 같은 Y축값 적용
> 트위스트를 콘에 종속 시킨 후 Strength 값 적용 : 비틀어줌
> 전체 그룹화 : Alt+G
> 클로너 생성하고 그룹을 종속시킴
> Count, P.X값 조절하여 가로수길 만들기

○ 심장
> 세그먼트 3, C
> 페이스모드로 위아래 2개씩 선택후 D로 뽑아줌
> 모그라프_Effector_Formula 생성
> 포뮬라와 플라토닉을 함께 묶음 Alt+G
> 포뮬라 속성
   - Deformer : Polygon으로 변경
   - Effector_Strength 값 조절 : 심장이 뛰는 느낌 15%
> 하이퍼 넙스 생성하여 종속시킴
> 위 아래가 뾰족함 : 면을 삭제해줌


○ 로우폴리 바다
> 플랜 생성 사이즈, 세그먼트 조절, 4000cm 30개 > C
> 디포머에 Displacer 생성하여 플랜에 종속시킴
> 디스플레이서의 속성
   - Shading_Shader_▶옵션 Noise 선택
     노이즈 썸네일 더블클릭>Animation Speed 3 : 움직임
   - Object_Height 파도 높이, 정도
> 플랜의 퐁값 0 : 로우폴리


○ 배 띄우기
> 캡슐 생성, 슬라이스 하여 배 모양 만들기
> 디포머에 Collision 생성
> 콜리젼을 플랜에 종속시킴
> 콜리젼의 속성
   - Colliders_Objects에 캡슐을 드래그 하여 적용
   - Advanced의 값들을 조정하여 뱃길을 만들어줌


○ 물방울 : 녹이기
> 스피어 생성 > C
> 디포머에 Melt 생성하여 스피어에 종속시킴
> 속성_Object_Strength 값 조절
※ 세그먼트가 있어야 함

○ 무너트림
Shat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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