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놀이동산/After Effect

motion sketch_wiggler_puppet pin tool_text animate

DAJI 2015. 5. 21. 19:37

●모션 스케치
○window>motion sketch 클릭>레이어 선택>start capture 클릭>드로잉
속도,위치 컨트롤 가능하나, 프레임이 많이 찍히는 단점


●위글러(지진,총쏘는 느낌)
○window>wiggler 클릭>(키프레임있어야함)이동 선택>wiggler 옵션(frequency,magnitude ) 값 설정>apply
BG 보일수 있으므로 scale 적용


●퍼펫 핀 툴
○텍스트:puppet pin tool :Ctrl+P>핀 찍기>레이어 옵션:effect>puppet>mesh생성>U>찍힌 핀의 레이어확인 후>패스 이동>키프레임 이동>패스 이동>복사

J,K다음키프레임으로 이동

C+S+"C":글자 이동할수있게 합침(but창이 큼)

새comp 생성(사이즈 작게)만들어서 comp전체를 레이어에 올리면 창 크기 조절 가능

○지렁이(관절):핀 찍기
키프레임 찍기>핀 이동>키 이동>핀 이동>키 이동>반복


●text animate(한글자 마다 움직임)
텍스트 단어>중심 맞추기>title/action safe>중심 끄기>레이어 옵션중 text>animate>position>animator>add>selector>

○wiggly>x축,y축 값 수정
○range selector: 도착하기전에 start 0%찍고, 멈추는 지점에서 100%
레이어 복사:같이 움직임

 

●희까리:빛
○레이어 복사후 레이어 선택 상태에서 도형 그림:mask
mask path 움직임>mask 복사:Ctrl+D >패스 타이머 시작>키프레임 이동>위치 변경

○번짐:
effect>stylize>glow:레이어 선택된 상태에서 글로우 더블클릭:적용

○투명도

○solid:검정색
effect>generate>lens flare:검정 레이어 클릭 상태에서 더블 클릭
블랜딩 모드:스크린
빛 레이어 나오는 시작점으로 렌즈 위치 이동, 투명도 0-100>빛 끝나는 지점으로 이동 후 투명도 100-0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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