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지랑 놀자♡

Hair_String_energy ball 본문

놀이동산/After Effect

Hair_String_energy ball

DAJI 2015. 5. 22. 15:25

[Hair와 String의 표현]


○텍스트>도형 컬러>레이어 하위로 이동 후 >텍+도 프리컴프:text 이름 바꿈
○솔리드1>form> xy축 늘림, Z축 1>box-strings로 선택
○레이어 맵 텍스트 레이어 선택>RGBA선택>??
○솔리드 화이트2>*linear wipe/*roughen edges>프리컴프>안으로 들어가서 이동 키프레임 적용>나와서 이름 바꿈:linear
○disperse/displace : 실타래 모양
○레이어 맵:fractal strength:linear 레이어, XY축 선택/disperse:linear 레이어, XY축 선택
※twist x


○솔리드>텍스트>프리컴프:text
○솔리드>form 적용
○베이스폼: 1280/720>Z축1>레이어맵:텍스트 레이어 /RGBA/xY> text comp 눈감기
○sphere-layered
XYZ individual>Z디스플레이스 70>카메라 C로 눕힘
텍스comp 안>텍스트 에니메이트 투명도>스타트 0>100
○폼솔리드>레이어맵>디스플레이먼트 :indivisal XYZ/XY 선택후>layer Z:텍스트 레이어 선택>strength: - 값

○텍스트 안에 텍스트에>*fast blur(패더):밖으로 나오면 이어짐

○카메라 이동
텍스트 복사>엔딩에 0>100투명도
폼 솔리드>*Glow


●energy ball
○솔리드: BG
블랙 솔리드1>펜툴 U형 반대 로 마스크
블랙솔리드2>원형 마스크
1,2 마스크 패더
솔리드 3개 pre comp:프랙탈

○화이트 솔리드>펜툴 U형으로 마스크>마스크 패더
어드져스트 먼트 레이어 >윗부분에 도형 마스크>*fast blur:패더값 더 줌
화이트, 어드져스트>프리컴 이름 변경:알파

○솔리드>*폼>1400/1000>파티클 인 XYZ:1000/700/3
레이어맵>칼라앤 알파>알파레이어 선택>A to A(알파값만)>
디스플레이스 올림> 레이어맵:프랙탈:프랙탈 레이어 선택,XY>
스피어컬 필드:strength/라디우스
○알파,프랙탈 comp 눈 감기
○연기 올라가는 방향
플랙탈 필드:Flow Y -200

○파티클에서 색상 변경

○가운데 점(옵티컬 플레어)

○화이트 솔리드>원형 마스크(중심에)>투명도 낮추고>fast blur 넣음

ad>*틴트>*커브

 

728x90
반응형

'놀이동산 > After Effect' 카테고리의 다른 글

Motion Tracking  (0) 2015.05.22
the lone  (0) 2015.05.22
Corner Pin_spider man  (0) 2015.05.22
Plexus  (0) 2015.05.22
Optical Flare / Lens Flare  (0) 2015.0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