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지랑 놀자♡
Camera Tracke 본문
[3D Camera Tracker]
●Camera Tracker 이용 방법
○설치:
The Foundry:C:\Program Files에 폴더 넣기
CameraTracker_1.0_AE:C:\Program Files\Adobe\Adobe After Effects CS5\Support Files\Plug-ins에 폴더 넣기
○적용:
영상 import> *The Foundry>CameraTracker
에러창 뜨면:C:\Program Files>The Foundry>FLExlm>foundry.lic 파일 적용(찾기)
●Camera Tracker
1.영상import> *The Foundry>CameraTracker
○Track Features:화면 전체적으로 트랙 잡음
○Solve Camera>OK:초록(트랙 잡힘), 빨강(안잡힘=불필요)
메뉴中 Refine>Delete unsolved선택:빨강 지움
바닦에 체크 선택=노랑으로 변경>(옵션창)CameraTracker Menu>Ground Plane>Set Origin
※화면이 보이는 동안 유지될 포인트를 선택
○Create Scene:널 생성
○Taggle 2D/3D
원본 영상을 레이어 제일 하단에 한번 더 내림>먼저 영상의 투명도 낮추어 겹쳐봄
Camera Tracker레이어>P,R:X Y축 맞춤
2.텍스트 입력>3D 설정시 카메라 위치에 맞게 조정됨>포지션 @를 Nullobject에 적용
>A.R을 열어 이동하여 도로에 맞춤
>*bevel
3.솔리드>흰색>3D>R:X축90>포지션 바닦으로 이동후>스케일(그림자 영역까지) 키움
4.Light>스팟, 쉐도우 적용>빛위치 이동
텍스트 캐스트 쉐도우 on>디피젼
솔리드>잇셉라이트? off>블랜딩
※그림자 A로 조정
5.adjustment layer>컬러 조절
●카메라
솔리드>멈춘 particle
지구
카메라>널 생성>3D>카메라에 @걸기>카메라 줌>IN
널의 포지션 X 축 이동
레이어>트렌스폼>오토 오리엔트>오리엔트 투원드 카메라(카메라 적용 받지 않음):카메라를 돌려도 2D이미지는 정면만 보여짐(타겟, 중심축이 미리 설정되어야함)
카메라:A,P로 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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