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지랑 놀자♡

[여행] 12월 22일 화요일/겨울 제주 여행/출발/광해 갈치조림 본문

하루일기/2020 일기

[여행] 12월 22일 화요일/겨울 제주 여행/출발/광해 갈치조림

DAJI 2020. 12. 22. 22:05

짐이 가득가득-ㅎㅎㅎㅎ
캐리어 하나가 다 등산용품이닷! ㅎㅎㅎㅎㅎㅎㅎ

 




여의도에서 바로 만난 급행열차. 
왠지 운이 좋을것같은 이번 여행의 시작. 


티웨이 모바일로 탑승권 발급을 해놨는데 수화물 붙이면서 좌석변경의 혜택까지!



오랜만에 하늘 풍경은 마음을 잔잔하게 한다. 그래서 잠...ㅋ

도착!

안전한 비행은 짧고 굵게!

제주도 왔구나!
진정 느낌~ ㅎ

 

레드캡 렌터카
제주소나이에서 주신 샘플~ (너무 맛남!)


렌트카 업체의 셔틀타고 이동- 정말 가깝다.
올뉴모닝 처음탔는데 꽤 괜춚


오히려 차도 사람도 많이 않아서 좋은거같다다


스타하우스 산골 느낌이 아닌.... 숙소도 만족


디럭스룸의 퀄!
화장실이 컨테이너 느낌이지만... 전체적으로 만족



저녁식사는 '제주 광해' 비싼만큼 맛 좋음
딱새우장이 정말 맛있다!! (메인은 조림...😅)
재방문 의사는 없음 ㅎㅎ

테라스에서 야경 감상~
우리만... ㅎ

선물 주는거 정말일까?! 🙄

입구를 한참 찾았당... ㅎㅎ

식사 후에는 1층 샵#에서 차 한잔~ (무료)

2020.12.22.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