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지랑 놀자♡
CC Particle 본문
[CC Particle]
●*cc particle world
솔리드>*effect>simulation>cc particle world:
○Grid
○Birth rate:양 조절
○longevity:유지되는 시간(길이)
○producer:조정(radius:방출되는 기준)
○physics:운동
-animation:타입
-velocity:속도/gravity/resistance로 조절
○particle:입자
-type:입자 모양
-opacity map:펜툴로 그려 적용
○extras>
-effect camera:카메라가 움직임
-depth cue:거리감(심도)
[※trapcode]
●꽃잎 적용
particle> type:textured Quadpolygon>texture layer:레이어(psd) 적용
Physics>속도 방향 느낌 조정
direction axis:방향 설정
●
1. 솔리드>*파티클 월드 적용
프로듀서>x,y 값 조절
피직스>레지스턴스 내림, gravity올림, 벨로시티:속도 줄임
파티클 타입>페이드 스퀘어
레이어 이름 변경
파티클:컬러 변경
2. BG 만들기
화이트 솔리드>*ramp>컬러 변경>라디올 타입
3. 카메라>A,P,R 꺼내기>타이머 시작>카메라 이동 아래로>줌인>Z축 이동>
4. 파티클 레이어 복사>파티클 타입: 라인으로 변경>
프로듀서>z축 뒤로 이동>피직스>그라비티:-로 설정
5. 원본 레이어>*cc light rays>intensity:밝기, radius:크기
>*glow
6. 텍스트 디자인>에니메이트>opacity0-100> randomize:on
7. adjustment layer_1>색조정
8. adjustment layer_2>4-color gradient>블랜딩
●*cc ball action>
scatter:흩어짐, instavility state:랜덤, 울렁임
'놀이동산 > After Effect' 카테고리의 다른 글
CC Particle (0) | 2015.05.22 |
---|---|
CC Particle (0) | 2015.05.21 |
Shatter Fx_Pixel Polly(폭발 빛퍼짐) (0) | 2015.05.21 |
Displacement Map(커텐 물결) (0) | 2015.05.21 |
Stop Motion (0) | 2015.05.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