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지랑 놀자♡
Cart 본문
Constraint Test 3
> 바퀴, 연결, 고리 널판, 구조물, 연결고리 만들기
> Freeze
> 바퀴1, 연결 선택 후, Constraint_Parent 적용
> 바퀴2 반복
> 바퀴1, 2 선택 후, Orient 적용
> 연결, 널판1 선택 후, Point의 Maintain offset체크 후 적용
> 프론트 뷰, 널판2와 연결 부분으로 피봇의 위치를 V스냅으로 변경함
> 연결, 널판2 선택 후, Point의 Maintain offset체크 후 적용
> 구조물(부모), 널판2(자식)을 선택 후, Aim의 속성 클릭
> 널판2의 축 방향 확인
> Aim vector의 X를 -1로 변경하여 널판2의 앞쪽 방향이 구조물쪽이 되게 하고 적용
※ 고정하고자 하는 곳을 바라보는 방향으로 되어야 함
> Time Slider 1f>바퀴1 0 -> 100f>바퀴1의 Rotate Z 180 적용
"바퀴를 돌리면 뒷바퀴도 따라 움직이고 널판도 움직임"
728x90
반응형
'놀이동산 > Maya_03_Anim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Camera (0) | 2015.05.26 |
---|---|
Rocket (0) | 2015.05.26 |
PopUp (0) | 2015.05.26 |
Set Driven Key (0) | 2015.05.26 |
Constrain (0) | 2015.05.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