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놀이동산/Maya_03_Anim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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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JI 2015. 5. 26. 19:34

Constraint Test 3
> 바퀴, 연결, 고리 널판, 구조물, 연결고리 만들기
> Freeze
> 바퀴1, 연결 선택 후, Constraint_Parent 적용
> 바퀴2 반복
> 바퀴1, 2 선택 후, Orient 적용
> 연결, 널판1 선택 후, Point의 Maintain offset체크 후 적용
> 프론트  뷰, 널판2와 연결 부분으로 피봇의 위치를 V스냅으로 변경함
> 연결, 널판2 선택 후, Point의 Maintain offset체크 후 적용
> 구조물(부모), 널판2(자식)을 선택 후, Aim의 속성 클릭
> 널판2의 축 방향 확인
> Aim vector의 X를 -1로 변경하여 널판2의 앞쪽 방향이 구조물쪽이 되게 하고 적용
  ※ 고정하고자 하는 곳을 바라보는 방향으로 되어야 함

> Time Slider 1f>바퀴1 0 -> 100f>바퀴1의 Rotate Z 180 적용

  "바퀴를 돌리면 뒷바퀴도 따라 움직이고 널판도 움직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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