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지랑 놀자♡
Camera 본문
● Camera 종류
- Camera
- Camera and Aim 타겟이 존재하고 타켓을 보면서 찍는 카메라 = Doly
- Camera and Aim, up 세로기준점을 제어하는 컨트롤이 포함된 카메라
※ Aim과 Up을 움직이면 카메라 방향은 따라서 움직임
○ Locator로 대체
> Create_Locator : +형 선 생성 =Nule 오브젝트와 같이 랜더 되지 않음, 계층구조에서 주 사용
> 카메라를 Object 축으로 변경
> Locator가 부모, 카메라가 자식으로 순차 선택 후, Aim 속성 클릭
> Aim vector의 앞쪽 방향을 찾아줌 : 카메라의 축방향
> Locator을 이동하면 카메라는 따라 움직임
● Motion Path
> CV Curve 생성하여 그림
> 카메라 생성
> 카메라, 커브 선택
> Attach to Motion Path옵션
Front axis을 Z축으로 변경 : 카메라가 거꾸로 이동됨
> Ctrl+A_motionPath 탭_Inverse Front 활성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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