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지랑 놀자♡
Set Driven Key 본문
○ Set Driven Key
▶Test 1
> 큐브, 실린더 생성하여, 크기 비슷하게 맞추고 Freeze
> 전체 : Animation_Animate_Set Driven Key_Set 클릭
> Set Driven 창
: 애니메이션의 동작을 다른 오브젝트와 연결해서 사용
Driver 주체에 - Driven 객체가 종속됨
같은 속성이 아니어도 조종이 가능함
> 큐브 선택 : 주체
> Load Driver 클릭
> Translate Y 클릭
> 실린더 선택 : 객체
> Load Driven 클릭
> Rotate Z 클릭
> Key 클릭 : 두 개의 속성값이 0일때 저장 됨
> 큐브의 Translate Y 5 적용
> 실린더의 Rotate Z -180 적용
> Key 클릭
"큐브의 Y축으로 5 이동시, 실린더가 -180씩 회전"
▶Test 2
> 큐브, 스피어(주체) 생성
> 큐브를 복제 이동 후, 반복 복제 총 5개
> 스피어를 동일 선상에 위치
> 스피어 선택 후, Load Driver, Translate Y 선택
> 큐브5 선택 후, Load Driven, Visiblity 선택
> Key 클릭 : 동일 선상에 있기 때문
> 스피어를 한 칸 내리고, 큐브5의 Visiblity 0 입력 후, Key
> 큐브 4, 3, 2, 1 반복
"스피어와 큐브가 동일 선상에 있을때 큐브가 나타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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