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놀이동산/Maya_03_Animation

Blend Shape

DAJI 2017. 9. 8. 15:57

Blend Shape




> 처음과 끝 지점의 오브젝트 선택 후, Animation_Deform_Blend Shape 옵션 선택

※ 베이스가 될 오브젝트를 두번째로 선택하기


> Blend Shape node : 노드 이름 입력

> Envelope : 2번오브젝트에서 1번오브젝트로 바뀌는데 0에서 1로 이동


> Apply 하면 Shape Editor 창에 노드가 생성됨

※ Shelf창 또는 Windows_Animation Editors_Shape Editor



중간과정 추가하기

> 중간과정에 들어갈 오브젝스 선택

> Ctrl+베이스 오브젝트 선택

> Animation_Deform_Blend Shape_Add 옵션 선택






> Add in-between target 체크

> In-between weight 중간지점을 숫자로 입력 

※ 0~1사이값



적용하면 Shape Editor 창에 노드 하위에 추가되며 각 지점이 표시됨



> 같은 방법으로 반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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