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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ark Rig (1) 본문

놀이동산/Maya_03_Animation

Shark Rig (1)

DAJI 2015. 6. 8. 16:34

상어 리깅

 

 

 

> Ocen Shader 상어 꺼내기

 

 

방법1)

뼈를 심지 않고, 모션패스를 따라 움직이기

 

> Create_CVs Curves Tools 로 커브 그리기

> 커브 선택, 오브젝트 선택

 

 

> Animate_Motion Paths_Attach to Motion Path 옵션 클릭

 

 

 

> Font axis : Z축이 앞으로 바라보도록 체크 후 적용

 

 

 

> 상어가 패스에 붙음

 

 

 

 

  ※ 상어가 뻣뻣하게 움직임

 

 

> 상어 선택

> Animate_Motion Paths_Flow Path Object 클릭 : Latice가 만들어짐

 

 

 

 

 

  ※ 커브 따라서 움직일때, 몸이 휘어짐

      Division 수가 늘어나면 더 부드럽게 움직임

 

  ※  커브의 곡선이 클수록 표현이 더 잘보이나, 세밀한 표현은 어려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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