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놀이동산/Maya_01 Model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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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JI 2015. 5. 26. 18:42

프론트 뷰, 커브 그리기
복사 이동하여 모양 다듬기

마지막 커브를 이미지에 붙이기
 : W툴, V스냅으로 붙인 후,R툴 z축을 밀어줄
커브 두개씩 loft
커브 삭제
어테치
버텍스 이동으로 모양 수정
센터 피봇

 

축을 그림으로 붙이기 :
인서트 누르고 z축 클릭=노란색으로 바뀜
붙이고 싶은 이미지의 커브에 C스냅으로 붙임 : C+MMB 이미지 가장자리 클릭드래그

 

아이소팜으로 좌측 선을 잡고 에딧커브_Duplicate Surface Curves 선택
복사

 

커브를 복사 이동 회전 > 반복(손목 방향)
커브 두개씩 loft
커브 삭제

 

팔부분부터 어테치 후  팔뚝과 어테치

 

모디파이_컨버트_넙스투폴리곤의 옵션
컨트롤포인트로 체크
기존 넙스레이어는 삭제

 

모양 다듬기

 

전체를 복사해서 중심축을 이미지로 V스냅으로 붙임
Size Z에 -1
컴바인 >머지 벌어진 부분을 머지
납작한 부분을 엣지 루프 선택하여 R툴로 늘임


커브를 폴리곤으로 바꾸기

 

폴리곤 큐브 생성 후, 위에 커브로 그린 후,
큐브 윗 페이스 선택>Shift+커브선택후, extrude 함
d 글씨 클릭후, 빈공간에서 휠올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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