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지랑 놀자♡

[엄마건강] (2) 그곳에 가다/사랑의의원 방문/예진 검사/모발미네랄검사/혈액검사 본문

건강 일기

[엄마건강] (2) 그곳에 가다/사랑의의원 방문/예진 검사/모발미네랄검사/혈액검사

DAJI 2020. 8. 21. 14:04

 

2020.4.8.수

D-DAY!!

8시간 이상 공복 상태로 만난 외계인

엄마-

 

'사랑의의원'  경기 수원시 장안구 장안로53번길

엄마와 수다 떨면서 갔더니 생각보다 멀게 느껴지지 않았다

 

도착해서보니 간호사님 2분과....

환자는 아무도 없어서 여기가 맞나?? 어리둥절했다^^;a

(사람이 많을것이라고 예상했는데.... 코로나 때문인지.. 이유는 모르겠다)

 

도착하자 마자 진료예약일을 확인해주셨고

문진표를 주셨다

 

모발 검사와 혈액 검사 전에 작성하는 

문진표다-

천천히 생각하면서 체크하면 된다~!

 

 

63세, 68kg 기록

<모발미네랄검사> 예

펌/염색 한 시기를 기록하는 부분도 있다

스트레스나 피부질환 컨디션 등과 관련한 평소 반응이

해당된다면 V체크하게 된다

<장기능 설문지>

모발검사지와 비슷한 내용들이며 해당 내용에 정도에 따라 0~3으로 기록한다

문진표를 제출한 후에, 다른 상담실(?)로 들어가서 

간단한 절차의 안내를 받는다

"오늘은 모발검사, 혈액검사를 진행할거고요~ 

결과는 3주후에 나오기때문에 다음 진료예약일에 내용 들으실수있으십니다

검사 비용은 약 18만원대 정도 나옵니다. "

요정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셨다^^

 

이후 검사실로 가서 검사를 진행했다

 

나는 밖에서 기다리고 결제 하느라.. 못봤...^^;

엄마 말로는 피뽑는 검사와 모발 검사를 하셨는데

모발을 뽑는게 아니라 '숭덩숭덩' 세번정도 잘랐다고 하셨다

(꽤 많이 잘랐다고 후덜덜하심 ㅋㅋ)

 

이렇게 간단히 모든 절차는 끝이 나서 병원을 나섰다

(아침이라 그런지, 나중에 한 분의 환자가 나타나셨지만 한적한게 아직도 궁금함...)

 

이제 검사를 마쳤으니 돈이 아까워서라도 

다음 방문을 피할수없게되었다 ㅎㅎㅎㅎㅎ

 

나도 할걸 그랬나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여튼 다음 방문일까지는 엄마가 편안한 마음을 가지실수있게 

아무런 가이드를 하지 않았다

그래서인지 엄마는 이후 기분이 좋아보였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