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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lking (3) 본문

놀이동산/Maya_03_Animation

Walking (3)

DAJI 2015. 6. 1. 16:17

전진

 

▶ 지면에 닿았을때 등속

> Graph Editor 창

> 왼발 andy_leg_IKleg_Cntrl_l 선택 : Translate Z 1~17f : 발이 지면에 닿는 부분 확인

  ※ 속도의 변화가 있음 - 지면에 붙어있을때는 등속이어야함!

> 1, 17f의 키를 선택 후, Breack tangents실행

 

 

 

> Linear tangents실행 : 발을 뗄 때, 끊이듯 표현됨

 

> 17f의 우측 tangent를 잡고 내려주어 곡선으로 만듦 : 좌측 tangent와 약간 일직선이 되게 함

> 1f의 좌측 tangent를 올려서 그래프는 곡선, tangent는 약간 일직선이 되게 함

 

 

 

> 오른발 andy_leg_IKleg_Cntrl_r 선택 : Translate Z 17~33f

> Breack tangents, Linear tangents실행 

> 곡선 처리 

 

 

전진

> andy_world 선택

> 1f Shift+W

> Z축 방향으로 이동

> 33f  Shift+W

  ※ 곡선으로 표현되는 것은 감가감속한다는 의미 이므로 등속으로 이동하게 수정하기!

> 그래프 창에서 Translate Z축 두개의 키 선택

 

 

> Linear tangents실행 : ct가 더 빨리 이동하므로 속도 맞춤

 

 

 

> 33f의 적용된 키를 조금 내려서 양을 줄임

  ※ 가로 : 시간, 세로 : 양,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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