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지랑 놀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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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물건 들어올리기
> 큐브로 선반 만들기
> 스피어를 선반위에 올리기
> 이름 변경
> Freeze
> Auto Stretch 옵션 off로 변경
> 팔을 내려서 차렷자세로 변경
(IK 상태)
> 오른팔 손목 선택
> 1f Shift+W, Shift+E
> 10f 손목 위치 이동 후, 키 적용
※ 공이 손에 붙으려면 Parent 해야하는데 Constrain_Parent는 연결됐다, 풀었다 컨트롤이 가능
> 10f 손목(부모) 선택하고 공(자식) 선택 후, Constrain_Parent 적용
: 공의 옵션에 Andy Arm IK Cntrl R W가 연결됐음을 확인
※ 손을 올리기 전부터 공이 계속 붙기때문에 키 적용해야함
> 공 선택
> 10f S(모든 키 값 적용) : 채널박스_Blend Parent 키를 연결/해제 할 수 있는 옵션이 생성됨
0일때 적용된 키 값=0으로 정지됨, 1일때 손목을 따라감
> 10f Blend Parent 1 적용
> 9f Blend Parent 0 적용
> 20f 손을 들어 올린 후, 키 적용
> 24f 28f에 손을 내렸다 올리는 동작
> 공 선택
> 28f s
> 29f Blend Parent 1 적용
> 30f Blend Parent 0 적용 : 공이 손에서 떨어짐
> 35f Y축 위치 이동 : 공을 던짐
> 키 적용 S
> 40f Y축 공을 손위로 다시 내려 오게 하고 키 적용 : 공이 떨어짐
> Blend Parent 0 적용
> 41f Blend Parent 1 적용 : 공이 손에 붙음
> 48f 손을 내림
※ Andy Arm IK Cntrl R W로는 연결/해제가 자유롭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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