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놀이동산/Maya_03_Anim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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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JI 2015. 6. 1. 17:53

▶ 물건 들어올리기

> 큐브로 선반 만들기

> 스피어를 선반위에 올리기

> 이름 변경

> Freeze

> Auto Stretch 옵션 off로 변경

 

 

 

> 팔을 내려서 차렷자세로 변경

 

 

 

(IK 상태)

> 오른팔 손목 선택

> 1f  Shift+W, Shift+E

> 10f 손목 위치 이동 후, 키 적용

 

 

 

  ※ 공이 손에 붙으려면 Parent 해야하는데 Constrain_Parent는 연결됐다, 풀었다 컨트롤이 가능

> 10f 손목(부모) 선택하고 공(자식) 선택 후, Constrain_Parent 적용

  : 공의 옵션에 Andy Arm IK Cntrl R W가 연결됐음을 확인

  ※ 손을 올리기 전부터 공이 계속 붙기때문에 키 적용해야함

 

> 공 선택

> 10f  S(모든 키 값 적용)  : 채널박스_Blend Parent 키를 연결/해제 할 수 있는 옵션이 생성됨

0일때 적용된 키 값=0으로 정지됨, 1일때 손목을 따라감

 

 

 

> 10f Blend Parent 1 적용

> 9f Blend Parent 0 적용

 

> 20f 손을 들어 올린 후, 키 적용

 

 

> 24f 28f에 손을 내렸다 올리는 동작

 

> 공 선택

> 28f s

> 29f Blend Parent 1 적용

> 30f Blend Parent 0 적용 : 공이 손에서 떨어짐

> 35f Y축 위치 이동 : 공을 던짐

> 키 적용 S

 

> 40f Y축 공을 손위로 다시 내려 오게 하고 키 적용 : 공이 떨어짐

> Blend Parent 0 적용

> 41f  Blend Parent 1 적용 : 공이 손에 붙음

> 48f 손을 내림

 

※  Andy Arm IK Cntrl R W로는 연결/해제가 자유롭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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