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지랑 놀자♡
Jump (2) 본문
점프
▷ 팔
> FK 컨트롤러로 변경
> andy_shoulder_l_FK 선택
> 1f
> 어깨를 돌려서 위로 향하게 함
> 양 어깨에 키 적용 S : Rotate에만 키 적용되게 세팅되어있음
> andy_elbow_l_FK 선택
> 팔꿈치를 약간 구부림
> 팔꿈치에 키 적용 S
※ 채널박스에서 축을 하나씩 선택하여, 각각 회전하기 : 꺾임 방지
※ Local 축 상태에서 진행
> 20f 팔이 무릎으로 내려가면서 다 펴진 상태
> 어깨를 돌려서 내려줌
> S
> 팔꿈치가 굽히지 않게 펴줌
> S
> 40f 팔이 뒤로 완전히 젖혀진 상태
> 어깨를 돌려서 회전
> S
> 50f 뒤집어지는것을 방지하기 위해 중간 과정을 적용
> 앞으로 어깨를 회전
> S
> 60f 점프의 정점, 팔을 뻗은 시점
> 어깨를 회전하여, 만세 자세 만듦
> S
> 73f
> 팔을 앞으로 회전
> S
> 85f
> 반동으로 앞으로 향한 팔
> S
> 109f
> 차렷자세로 내려줌
> S
▷ 얼굴
> 1f
> andy_neck_FK_Cntrl 선택
> S
> 20f 정면을 향하게 회전
> S
> 40f
> 시선이 바닦으로 향하게 회전함
> S
> 60f
> 점프할때는 앞을 봄
> S
> 75f
> 땅을 바라봄
> S
> 109f
> 정면을 바라봄
> S
▷ 발
> 양 발 컨트롤 andy_leg_IKleg_Cntrl_l/r 같이 선택
> 45f 까지 발바닥 전체가 지면에 닿아있음
> Foot Roll 옵션에 키 적용 : MRB_Selected Key
> 53f 발이 지면에서 떨어지기 직전?
> Foot Roll 옵션으로 뒷꿈치 들어주고 키 적용
> 56f
> Foot Roll 0 키 적용
※ 2~3 프레임안에 발 모양이 복귀됨
> 70f 뒷꿈치로 향함
> Foot Roll 반대방향으로 회전 키 적용
> 73f
> 뒷꿈치가 지면에 닿음 : Foot Roll 키 적용
> 75f
> Foot Roll 0 키 적용
▷ 손목
> 40f
> 뒤로 젖혀졌을때, 손바닥이 위를 향하게 됨
> Y축으로 회전하여 손목이 위로 꺽임
> 50f
> Y축을 0으로 복구
> 63f
> 손바닥이 정면을 향함
> 73f
> 손바닥이 밑을 향함
>109f
> 복구 (약간회전 : Rotate X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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