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지랑 놀자♡
Stroke Animation 본문
[Stroke Anim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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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텍스트 마스크
텍스트 생성>Layer:create masks from text>텍스트 레이어 삭제>포인트 원형:빛의 시작점>원하는 지점 선택후 우클릭>mask and shape path:first set vertex 선택하여 시작점 변경
(마스크 안의 원형,세모 등 개별 생성)
2.라이트 경로
라이트>type:point>P:Z축만 "0"(라이트는 3D라서 2D화)
마스크:한글자:마스크패스:Ctrl+C>라이트:포지션 타이머 찍고, Ctrl+V>키프레임 전체 설정>우클릭>assistant:time reverse >라이트의 키프레임 전체 선택하여 뒤로 밀고, 인점의 위치로 이동>두바퀴 돌리기:뒤 회전하는 키프레임들만 선택하여 복사 붙여넣기>멈추거나 튀는 부분의 키프레임 삭제>벗어나고픈 시점에서:강제어텍(키프레임)>남은 키프레임 삭제 후 아웃점으로 이동
3.경로 다듬기
키프레임바 맨앞으로 이동 후 z500(인점에서 뒤에서 나옴)>뒤로 이동 후 -500> 부드럽게 들어올 부분, 우클릭후 키프레임 인터폴레션 선택>두번째:베지어 선택 후>경로 방향 바꾸기
라이트:마스크만큼 만들어 붙여넣고 설정 같음
4.파티큘러
솔리드>*파티큘러>파티큘러 옵션에서 이름을 라이트와 같게 작성>Emitter type:Light>벨로시티:0,이미터사이즈0,파티클세컨:높임(벨로시티 랜덤,디스트리뷰션,모션을 0으로 해야 뒷부분 점선으로 안나옴)
오버라이프 컬러>이미터:포지션섭프레임:10xsmooth(찌그러진 모양 변경됨)>사이즈 오버라이프>투명도 오버라이프>
5.파티큘러 꾸미기
파티큘러 레이어 복사본:피직스>에어>윈드 100>원본:-100
파티큘러>*glow
6.BG
솔리드>*램프
7.그림자
파티큘러 레이어 원본만 남기고 눈감기:*radial shadow:Light source 위치값
8.카메라
카메라>Null object 만들기>카메라@>Null에 적용 >3D>회전:위치값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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