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놀이동산/After Effect

Soundkeys

DAJI 2015. 5. 22.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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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tical Flare / Lens Flare]

Trapcode Soundkeys 1.2 No. 8829-9232-1391-8339-3371

솔리드>*에펙>제너레이트>오디오 스펙트럼>오디오 레이어:음악으로 설정>프리퀀스 밴드:막대간격,시크리스:두께,휴&인터폴레이션>디지털 옵션:analog line 등, 사이드 옵션:A위로,B아래로

솔리드>*audio waveform>

옵션 적용 된 상태에서 도형을 그려서 마스크 만들어줌>path:마스크 선택
youtube: HD audio react temp;ate after effect waveform

마스크 안에 add:inverted 체크


솔리드>사운드 키>레이어 음악레이어로 선택>초록색 박스:선택 영역 정함,
오른쪽 바:아웃풋, 아래영역:베이스/트레블
range 2추가:active>apply>솔리드 레이어에 키프레임 생성됨>눈감기

솔리드2>파티큘러>박스>벨로시티0>가로 라인처럼 만들기 xy>피직스:에어:spin amplitud:타이머>U>타이머 없앴다가>알트+클릭>@솔리드1의 베이스 아웃풋에 연결
사이즈 랜덤,패더,색상 조절

솔리드3>파티큘러>이미터:sphere,밸로시티"0>피직스:에어,shherical field:스트랭스 올림,라디우스:타이머>U>알트+클릭>@솔리드1의 트레블 아웃품에 연결

증폭:솔리드1(사운드키)아웃풋:타이머 알트+클릭:linear(value,0,100,0,200)
linear(value,최저,최대의 기준이,0,200으로 바꿈)

아웃풋2:그라프트 눈러보면 확인 가능


솔리드1
솔리드2'>sphere,밸로시티,사이즈0=점형태
피직스:에어:터블런스>effect size 키움>파티클 세컨:늘림>포지션z:타이머>u>지우고 알트+클릭>@아웃풋1에 연결>*glow:알파 채널,온탑, 인텐시티>파티클 사이즈/투명도 조정>
BG>*ramp>
솔리드2'를 복사>솔리드3'컬러변경>아웃풋 2로 연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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