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지랑 놀자♡
Optical Flare / Lens Flare 본문
[Optical Flare / Lens Flare]
●사운드키 없는 효과
음악>*audio>bass & treble>베이스:50, 트레블:-100>레이어에서 우클릭:keyframe assistant>convert audio to keyframes>옵션에서 left+right 지움
생성된 레이어 시프트+P>알트+클릭>bass,value+[0,bass](Y축만 움직임)>레이어 이름 베이스로 바꿈
(입력: bass=effect("Both Channels")("Slider");value+[0,bass])
음악 레이어 베이스,트레블 반대로 적용후>컨버트>생성된 레이어>시프트+P>알트+클릭>treble,value+[0,treble]:이름 트레블로 변경
(입력: treble=effect("Both Channels")("Slider");value+[0,treble])
도형>S>알트+클릭>베이스:U>베이스에 @적용
도형>P>중심축 이동>트레블에 @적용
증폭:
슬라이더 알트+클릭:linear(vallue,0,100,0,300]*-1
(-1음직임 방향 변경)
_과제 : 뮤직비디오 위에 도형 사운드키
●Optical Flare
사진 이미지>3D 적용>Light:point>사진: Material options:accepts lights "off"변경
카메라>4view>사진 뒤로 이동>빛:카메라 뒤에서 P 타이머>이동>사진앞까지 이동
사진:스케일 키움>
(이동 라인 볼때:타이머 옆 아이콘 클릭)
솔리드>*파티큘러>라이트:Emitter 이름 변경>파티큘러의 이미터 타입 라이트 적용>벨로시티 0~>파티클 길이 줄이기
구름 사진(투명)>가장 아래 레이어로 내리기
파티큘러>파티클>타입>sprite>텍스쳐>레이어:구름>
랜덤 로테이션>스피드값 올림>사이즈:오버라이프:산모양>투명도 오버라이프:산모양>투명도 줄임>
*curve>색상 조절>
파티큘러>피직스>에어>스핀올림, 터블런스>에펙 포지션, 사이즈 조정>벨로시티 프롬 모션:조정
블랙 솔리드>*Optical Flare>옵션>기존 효과 지움>lens objects에서 선택>preview BG Layer>show BG 선택>render mode:on transparent(=블랜딩 스크린)>positioning mode>Source Type:Track Lights 선택
포지션(옵션) 클릭하면 전체 키프레임 선택>위치값 변경(이동)
빛 복사>포지션 클릭 이동
adjustment layer>*curve>색상 조절
옵티컬 플레어:옵션>렌즈 텍스쳐:텍스쳐 이미지:duty 선택
빛 포지션>알트+클릭>wiggle(5,30) 입력
카메라:A,P 타이머>C 이동>줌인>이동
'놀이동산 > After Effect'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rner Pin_spider man (0) | 2015.05.22 |
---|---|
Plexus (0) | 2015.05.22 |
Soundkeys (0) | 2015.05.22 |
Stroke Animation (0) | 2015.05.22 |
Trapcode Form (0) | 2015.05.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