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놀이동산/After Effect

Hologram

DAJI 2015. 5. 22. 15:32

 

[hologram_final]

○100% 숫자 로딩
1.텍스트 넣은후>Adjustment>*Slider Control 적용>텍스트>소스 텍스트 알트 클릭 @adjustment에 적용
2.Meth.floor(슬라이더 컨트롤)+"%" 기입
3.슬라이드컨트롤 값:0>100

○널 생성>빛>포인트>P:Z축 0>빛의 상좌측 널과 맞춰줌
블랙 솔리드 생성>*optical flare>빛종류 다 지움>shimmer선택>editor 에서 Circular Completion>Completion:120도>Rotation:180도
GPU 라이트 선택??>나오는 지점으로 플레어 포지션 이동>ㅡ라이트니스, 스케일"0">animaion evalation(회전)
>홀로그램 누르는 위치에 *표시>나올때:0

○멈춘 particle
솔리드>*파티큘러>이미터 박스>벨로시티 0 >이미터 사이즈 길게>Z축(공간감) 높임>피직싀피직스 타임 팩터:(1일때 움직임)1>0>레이어 앞으로 움직임

 

●work final

○loading
500x20 comp 만들기>솔리드>중심축 좌측으로 이동>스케일 0>100

○텍스트>null >*slider control적용>텍스트에 :소스 텍스트+알트 클릭>@솔리드에 연결>Meth.floor(슬라이더 컨트롤)+"%" 기입>슬라이드컨트롤 값:0>100

○지구 합성
이미지 복사(레이어 2개)>아랫 레이어 루마매트 인버트>pre comp>*cc sphere:rotation 이용>fill:색상

○touch
솔리드>*circle:원형됨>*radial wipe:50%>솔리드 복제>안팎 사이즈 조정>라디얼 와이프:앵글:알트+클릭: wiggle(5,50)>각 솔리드에 위글리 적용
※*circle
-ridius:크기>0>100>레이어 복사x4>레이어마다 색상 변경 후>레이어 순차적으로 나오게 레이어 이동
-Edge:타입 이용가능
※*radial wipe
-T~completion:%이동, wipe타입 이용

○어안효과
홀로그램>*optics compesation : field of view :어안 효과>홀로그램 레이어 복제(총3개)>*fill RGB컬러로 바꾸어 약간 상이하게 사이즈 변경

○화면 on/off
중심축을 그리드보다 아래중앙으로 이동>스케일 조정

○시계 빛 나오는 지점
솔리드 생성>눈감고>펜 툴(마스크)>빛(optical flare)과 Alpha inverted Matte>마스크 패더 값 줌>@를 널에 연결

○카메라
솔리드>멈춘 particle
지구
카메라>널 생성>3D>카메라의 @를 널에 걸기>카메라 옵션 中 camera zoom>IN
널의 포지션 X 축 이동>회전

○지구 고정
-지구 레이어>Layer>transform>auto orient>orient toword camera(카메라 적용 받지 않음):카메라를 돌려도 2D이미지는 정면만 보여짐(타겟, 중심축이 미리 설정되어야함)
-널 생성>카메라의 @를 널에 연결>널의 중심축(Y) 고정하고자 하는 지구 중심에 맞춤>널 Y축 회전:타이머>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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