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지랑 놀자♡
Boole 본문
○ 코디네이트(어트리뷰트의 코디네이트는 정확한 수치가 나타나지 않음)
H : 해딩
P : 피치
B : 뱅크
○ 오브젝트창
(AE : 패어런트 기능)
- 종속 관계 : (1)초록 : 넙스>(2)파랑 : 큐브>(3)보라 : 밴드
○ 어레이_Boole (=Boolean) 불린
- 뚫어주는 기능
- 아래의 object가 위의 object를 뚫는다.
○ 예제 ex)
1. 사이즈 조절 :
캡슐 생성 > 오브젝트 클릭 후 > 어튜리뷰트_오브젝트 탭 > 수치의 화살표를 클릭+드래그
2-1. 종속 관계 :
밴드 생성>캡슐 하위로 넣기 > 오브젝트 탭_스트랭스 각도 조정 : 곡선으로 구브러 지지 않음
2-2. 종속 관계 :
밴드 생성>오브젝트 하위로 넣기 > 오브젝트 탭_스트랭스 각도 조정 : 곡선으로 구브러 지지 않음
3. 하이트 세그먼트 :
Height Segments 가로 관절(, 로테이션 세그먼트 : 세로 관절)조절
※ 세그먼트 갯수 많아지면 : 속도가 느려짐, 적정하게 사용
4. Boolean
Plane 생성 > 스케일 키움
Oil tank 생성
Boole(불린) 생성
플랜 바로 아래에 오일탱크로 순서를 옮긴 후, 두 개를 함께 선택한 상태에서 플랜에 넣음
: 플랜에서 오일탱크를 뚫은 면
걸쳐져 있어야만 뚫림
※ 어레이_Boole (=Boolean) 불린
- 뚫어주는 기능
- 아래의 object가 위의 object를 뚫는다.
(모델모드로 선택된 상태) 퍼스펙티브 창_선택된 오브젝트_오렌지 점을 클릭+드래그 하면 사이즈 변경
○ Low Poly 로우폴리 :
각진 오브젝트
오브젝트 탭_오리엔테이션 : 오브젝트의 방향
슬라이스 탭_슬라이스 체크>각도를 주어 슬라이스 가능(회전하지 않아도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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